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 봄날 가사 / 뮤비 / 듣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0:19

    >


    >


    >


    >


    >


    >


    메가 히트 가수 방탄 소년단의 메가 히트 곡"봄날!!"​ 이 20최초 7년 2월 봄날 음원이 유출되고 최근까지 2년 이상 단 한번도 차트 아웃한 적이 없다는 전설의 뮤직 ​ 봄 날만 들으면 천재 안무가로 빙의 한 박석진님의 푸근한 춤이 제일 제일 먼저 생가, 자신을 버린 전설의 뮤직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야 박석진 씨 봄날 안 무이프독과 열 한층 더 연습하는 중(웃음 웃음)우에쟈싱눙 이 역시 어렵다 ㅠㅠㅠㅠ(울음)​ 그 때문에 현재도 멜론, 실시간 차트 30위권에서 볼 수 있는 거실 레전드 봄의 근황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울음)​, 유튜브 조회수도 2억 뷰를 열면서 현재는 방탄 소년단을 대표하는 뮤직로 폭풍 성장 ㅠㅠㅠᅲᅲᅲᅲᅲᅲᅲᅲ BTS보!고! 고! 고! 얘들아! #방탄소년단 #BTS #봄날


    >


    보고싶다는 스토리니까 더 보고 싶다.오빠의 사진을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너희들의 무정한 시간, 본인은 우리가 미워, 얼굴조차 한번 보기도 힘들어진 우리가 여기는 겨울뿐이다.8월에도 겨울이 와마 sound는 시간을 앞지르네홀로 남은 설국열차이니 손잡고 지구 반대편까지 가서 이 겨울을 마치고 이별함이 아무리 본인의 눈처럼 내려야 그 봄이 오는지 Friend의 허공을 떠도는 작은 먼지처럼 날아오르는 눈이 본인이라면 조금 더 일찍 너에게 닿을 텐데 눈이 떨어집니다.또 조금씩 멀어져요.만나고 싶어 얼마나 본인을 기다리면 또 몇 밤을 새야 너를 만날 수 있을까 아니면 추운 겨울의 끝을 알렸는지 봄날이 올때까지 그곳에 좀더 머물기를 바란다 네가 변한 건지 아니면 내가 변한 건지 그때도 흐르는 시간조차 미워 우리가 변한 건지 전체가 그래 미워 너는 떠났지만 단 하루도 너희를 잊은 적이 없었다 나는 솔직하게 만나고 싶은데 널 지우는 것보다 아직 널 원망하는 것보다 차가운 널 불어본다 연기처럼 하얀 연기처럼 스토리에서는 지워버려도 사실 나는 조금밖에 떨어지지 않는데 눈을 볼 수 없는데 또 나는 너를 볼 수 없어요. 보고싶어 언젠가 자신을 기다리면 또 며칠 밤을 새야해 너를 만날 수 없을까 You know it all You're my best friend moning은 또 올거야 어떤 어둠도 어떤 계절도 영원하지 않기 때문에 벚꽃이 피지 않는 것입니다. 이 겨울도 끝이 본인입니다.보고싶다. 보고 싶다.조금만 기다리면 며칠 밤을 새우면 본인을 데리러 갈게.추운 겨울의 종말을 고하고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 그곳에 좀 더 머물며 머물기를 바란다.방탄소년단 봄가사 / 뮤직비디오 / 듣기


    >


    >


    >


    >


    >


    >


    >


    >


    >


    >


    >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